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제품군을 이용한 구축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Neowiz Sayclub 웹게시판 검색엔진 (2001.5 ~ 2002.5)

Neowiz 웹 게시판 검색 엔진은 네오위즈㈜의 채팅 사이트인 Sayclub에 등록되어 있는 동호회와 게시물에 대해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Neowiz 웹 게시판 엔진에는 오디세우스가 탑재되어 빠르고 정확한 검색을 제공합니다.

 


Myseek 웹검색엔진 (2000.6 ~ 2001.5)

Myseek 웹 검색 엔진은 마이시크㈜에서 운영하는 웹 검색 엔진으로 국내 웹 페이지를 검색할 수 있는 기능과 Myseek 내집 검색기가 설치되어 있는 홈페이지 각각에 대해 내부 정보를 검색할 수 있는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Myseek 웹 검색 엔진에는 오디세우스가 탑재되어 빠르고 정확한 검색을 제공합니다.

 


NAVER.COM㈜ 웹 검색 시스템인 네이버 (1997.7 ~ 2000.7)

네이버는 NAVER.COM(주)에서 운영중인 웹페이지 검색 시스템으로 국내 최대 크기의 웹문서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하여 국내 웹페이지들에 대해 빠른 질의 처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에는 오디세우스가 탑제되어 빠르고 정확한 검색을 제공합니다.

 


NAVER.COM㈜ 신문 기사 검색 시스템인 뉴스네이버 (1997.7 ~ 2000.7)

          (주: 1999.7 ==> 1997.7 로 바로 잡습니다, 2022.4.13)

뉴스네이버는 NAVER.COM(주)에서 운영중인 웹 페이지 검색 시스템으로 국내 최대 크기의 웹문서 데이터베이스를 관리하여 국내 웹페이지들에 대해 빠른 질의 처리 기능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에는 오디세우스가 탑재되어 빠르고 정확한 검색을 제공합니다. 오디세우스는 네이버내에 사용되어 네이버가 국내 굴지의 검색 사이트로 성장하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한국과학기술원의 전자도서관 (1998 ~ 2004)

한국과학기술원 전자도서관은 한국과학기술원 과학도서관에서 운영중인 도서관리 및 도서검색시스템입니다. 전자도서관은 국내 최대 크기의 도서 데이터베이스로 1000만건 이상의 도서가 등록되어 검색해 볼 수 있습니다. 전자도서관에는 오디세우스가 사용되어 빠르고 정확한 검색을 제공하며, 특히 대용량의 도서 데이터에 대해 잦은 데이터 갱신 및 추가를 효과적으로 처리합니다.

 

 


수리과학정보센터의 논문검색시스템 (1999 ~ 2005)

수리과학센터는 한국과학재단 우수연구센터로 여기서 제공하는 논문검색시스템은 국내 수학정보 관련정보를 제공하는 중요 사이트입니다. 본 사이트에서는 약 8만여건의 논문에 대한 검색과 원문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검찰청 법무·검찰 종합자료 검색시스템 (2000 ~ 2010)

대검찰청 법무·검찰 종합자료 검색 시스템은 법무부, 대검 및 각급 검찰청, 법무연수원, 한국형사정책연구원 등에서 생산된 검찰 공보, 실무 속보 자료에 대한 검색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법무부, 대검찰청을 포함한 전국 59개 고·지검에 있는 약 7300명 가량의 인원이 이 시스템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전산학과 키오스크 (1997 ~ 2013)

전산학과 키오스크는 한국과학기술원 전자전산학과 전산학전공에서 사용중인 안내시스템으로 전산학전공분야의 연구실들과 연구실에 속한 각 교수님들 및 학생들에 대한 소개 및 건물내 위치 정보를 제공합니다. 이 키오스크는 KMEDIA를 사용하여 저작되었으며, 오디세우스를 사용하여 정보가 관리되기 때문에 다양한 검색기능을 빠르게 제공합니다.

 

 


KT&G 중앙 연구원: 인삼 데이터베이스 검색 시스템 (2004 ~ )

KT&G 중앙 연구원의 인삼 데이터베이스 검색 시스템은 인삼 소비자, 연구자 등이 인삼의 효능에 대한 자료, 학술 논문 등의 자료들에 대한 검색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검색시스템은 일반 소비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개될 예정입니다.

 

 

  

 

 Copyright © 2001-2005 By Kyu-Young Whang
All Rights Reserved.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 오디세우스